※ 개인사업자용 인증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※ 법인인 경우 공동인증서창에 보이는 인증서의 법인명칭과 동일하게 입력 후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.
※ '인증서 검증에 실패하였습니다.' 지속적으로 발생되는 경우 한컴시큐어(한컴위드) 고객센터 : 1644-0128 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※ '로그인 시 SW처리중 오류 발생' 지속적으로 발생되는 경우 제어판 >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XecureWeb, XecureSign으로 시작되는 프로그램을 모두 삭제한 후 브라우저를 다시 실행하여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.
※ '[인증서 검증 초기화에 실패하였습니다. AnySign4pc]' 지속적으로 발생되는 경우 홈페이지 하단 > 보안프로그램설치 > AnySignForPC 다운로드/설치, 컴퓨터 재부팅 후 브라우저를 다시 실행하여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.
※ '로그인 시 오류번호:72060' 지속적으로 발생되는 경우 인증서 가 만료,재발급 등등의 이유로 발급 은행 또는 기관 에 문의 하여 인증서 사용여부를 확인 한 후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.
※ 사이버보증 신청 시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에서만 가능하며, 핸드폰, 태블릿PC, POS용 PC의 사용은 불가능 합니다.
※ 신용보증신청 및 개인정보 동의는 공동인증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※ 휴대폰 본인인증 이용 시 인증번호 SMS 또는 휴대폰 본인인증 관련 문의는 KCB 고객센터 : 02-708-1000 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